본문 바로가기

여행 Story

가족과 편하게 다녀올 서울 근교 1박2일 여행 추천지

주말을 이용하여 가족과 편하게 다녀올 서울 근교 1박2일 여행 추천지를 모아 봤습니다.

 


겨울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것은 눈이 소복히 쌓인 설산이죠. 그리고 눈쌓인 산을 보면 하고 싶은것은 스키!

바로 스키장입니다. 스키가 아니어도 보드를 타셔도 되고 아이들은 눈썰매장을 이용하면 금상첨화!

운전할때는 눈이 내린다면 노면이 얼어서 미끄러질까, 어제 새차를 했는데 눈이 내려서 얼룩얼룩 먼지가 앉을까 노심초사 하지만, 스키장에서 바라보는 설산은 아마 일주일간 업무로 갑갑했던 마음을 시원하게 뚫어 줍니다.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서울근교 스키장 추천 곤지암 리조트

곤지암 리조트는 서울과 가깝고

9개의 슬로프, 광폭 슬로프를 갖춘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스키장, 수도권 최대 규모의 스키장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곤지암 리조트

1박2일도 좋고, 당일 치기도 너무 좋은 스키장입니다.

경기도 지산포레스트리조트 https://www.jisanresort.co.kr/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서울에서 1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 대표적인 서울 근교 스키장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가 방문한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지산 락페스티벌로도 잘 알려진 추천 장소입니다.

 

스키장 외에도 눈썰매장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을 하신다면 아이들과 즐기기 좋은 스키장입니다.

지산은 슬로프를 10면이나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에 뉴오렌지 슬로프가 오픈하여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강원도 엘리시안 강촌 http://elysian.co.kr

엘리시안 강촌이 위치한 곳은 강원도입니다. 하지만 서울과 가깝고 1박2일로 즐기기엔 안성맞춤인 스키장입니다.

더구나 전철로 스키장 바로 앞까지 갈 수 있는 유일한 스키장이죠!

슬로프는 초급자부터 상급자 코스까지 다양하고, 가장 큰인기를 끄는 슬로프는 북한강과 여러 산봉우리 풍경을 감상하며 내려오는 페가수수 코스와 S자 굴곡이 특징인 드래곤 코스가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서울 근교 1박2일 여행지로 많이 선택하는 곳은 양평입니다.

양평에는 두물머리에 이어 꿈꾸는 사진기 카페등 사진 찍기 좋은 명소들이 많아서 큰 인기를 얻는것 같습니다.

 

용인의 에버랜드에서는 황금빛 크리스마스 판타지가 한창입니다.

낮에는 화려한 퍼레이드가 펼쳐지며, 밤에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가 펼져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