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Story

판빙빙 남동생 판청청, 아이돌 데뷔? 한국서 연습생 생활 중

판빙빙 남동생 판청청, 아이돌 데뷔? 한국서 연습생 생활 중

중국 배우 판빙빙의 남동생이 한국에서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하고 있다는것이 알려져 지금 이슈입니다.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판청청은 현재 한국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약 1년간 가수 연습생 생활을 하는중이라고 합니다.

지난 4일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 중국으로 입국하기 전인 판빙빙의 남동생 판청청의 모습이 공개했습니다.

역시 피는 못속이는지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누나 판빙빙처럼 훤칠한 키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졌습니다.

중국 연예 매체인 시나위러는 "판청청이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며 연예계 데뷔를 준비했고, 조만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정식 데뷔할 것"

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실제 판빙빙은 한 방송에서 "남동생에 대해 요즘 굉장히 멋있어졌다"며 "키가 190cm에 달한다"고 자랑스럽게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이같은 상황에 누리꾼들은 "판빙빙이 남동생을 데뷔시키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판빙빙의 남동생 판청청이 어떠한 모습으로 데뷔를 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소속사 관계자는 이사실을 인정하며

"아직 가수로 데뷔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많다"며 "데뷔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중국에서의 활동도 염두에 두고 있고, 앞으로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